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드디어 2개월 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어요~ (감격 ㅠㅠ)

by 오늘도 모닝 2021. 10. 9.
반응형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


크~흡.. ㅠㅠ
드디어 애드고시에 합격했습니다.
알게 모르게 감격이네요..

나름 고생을 했습니다.
애드고시 1차 낙방하고..
2차에 드디어.. 합격 메일을 받았습니다~~

제가 애드센스 처음 신청했을 땐 한달 만에 메일을 받은거였거든요..
남들은 대부분 2주면 메일이 온다고 하는데..
저는 한달 넘어서 메일이 왔어요.


9/18일 처음 메일 받은내용은..


지금은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실 수 없습니다.
광고를 게재하기 전에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습니다.

ㅠㅠ 한달을 기다렸건만..
무언가를 빼먹은 모양인데 말이지요..

 

 

애드센스 메일

 


그런데 하필이면..
추석연휴동안 메일이 와서 바로 수정을 못했습니다.
그랬더니 다음날 다시 메일이 와있더라구요.


 

9/19일 받은 메일 내용..


신청서를 검토한 결과 프로그램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부분이 있어 애드센스 이용신청이
거부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ㅠㅠ

 

 

애드센스 신청 결과
애드센스 신청 결과 신청거부 ㅠㅠ



크..흡.. 슬프더군요.. ㅠㅠ
9/22일까지 추석연휴여서 지방에 있었던지라
그냥 연휴지나고 다시 천천히 봐야겠다 생각하고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삭제한 글이 있으면 안되고
복붙 안되고.. 광고배너도 안되고..
어쩌고.. 그런 얘기가 많아서
복붙은 몇번해서.. ㅠ
급한대로 쿠팡링크를 다 제거했습니다.
그러고 더 할게 없는거 같아서
그냥 9/24일쯤 다시 애드센스 신청을 했던거 같아요.


 

10/9일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

 

 

애드센스 승인 메일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 메일

 


네이버 블러그 저품으로 날려먹고
티스토리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이사를 왔는데
애드센스가 생각보다 한번에 승인되기 어렵다고들 해서 걱정을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저는 2개월만에 승인된거 같아요.. ㅠㅠ
근데 이게 뭐라고 이렇게 좋은걸까요? ㅋㅋ

 



한번에 애드센스 통과하려고 노력을 했는데..
어떤 분은 티스토리 개설하고 2주만에 애드센스 승인 받았다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해봐야겠다하고 준비를 했거든요..
근데 2차 도전만에 승인이 되었네요.
두번째는 딱 2주 금요일에 승인이 났습니다.

어떤 분이 말한거처럼 매주 금요일마다 승인여부 메일이 오는건지..
정말 금요일 오후에 메일이 왔더라구요.
어쩐지 긴장이 풀려서인지 기분이 좋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