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서울우유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로 모닝빵을 치즈모닝빵으로~

by 오늘도 모닝 2021. 10. 20.
반응형

 

 

이번에 새로 구매한 치즈는

일반 슬라이스랑 좀 다른점이 보였어요.

항상 먹던 치즈가 아니더라구요.

 

언니가 새로운걸 사와봤다며

꺼내놓은 치즈가 바로..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 입니다.

이름이 엄청 길어요.. ㅋㅋ

 

저는 이 치즈를 이번에 처음 먹어보거든요

그래서 포스팅 남겨봅니다.

 

 

 

 

서울우유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

 

 

 

서울우유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 패키지

 

엄청 두꺼워서 왜이렇게 많이 들어있는 걸

사왔냐며 언니를 타박했는데..ㅋㅋ

9매입 ;;;

 

 

 

 

 

 

패키지 속 이미지사진은 무슨 피자치즈처럼

엄청 늘어나는 사진입니다.

광고가 진실일까요? 거짓일까요!

 

 

 

 

주재료 확인

 

위에서 얘기한대로 총 9매입 체다치즈입니다.

 


자연치즈 80% 중 체다치즈 37.5%

가공치즈 198g

 

22g 9매, 총 585kcal

 


 

 

 

 

원재료명과 영양성분 정보

 

뒷면에는 원재료명과

영양성분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 개봉~

 

딱 개봉하자마자 드는 생각!

어... 치즈가 엄청 노랗넹.. ㅋㅋㅋ

 

일반 치즈보다 색감이 아주 노란색을 띄더라구요.

체다, 고다, 모짜렐라 치즈를 조합해서

나온 제품이라 그런거 같기도 해요.

 

그리고.. 두께가 좀 두꺼워요.

일반 체다치즈는 얇아서 흐느적거리고

접으면 바로 잘라지는데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는 두껍고

딴딴한 느낌? 좀 탱탱한? 쫀쫀한? ㅋㅋ

표현이 좀 그런데.. 대충 그런 느낌입니다.

 

 

 

 

 

 

치즈를 모닝빵에~

 

그냥 뜯어먹기도 좋은 모닝빵입니다.

모닝빵엔 잼이나 크림이 아무것도 없죠!

그래서 저는 가끔 치즈를 넣어서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곤하는데요..

 

이번에도 이 체다치즈를 이용해서

모닝빵을 치즈 모닝빵으로 업그레이드해서

옴뇸뇸.. 먹어보았습니다.

 

모닝빵 사이즈가 작은 관계로

치즈는 반만 넣었어요.

 

 

 

 

 

따끈따끈해진 치즈를 품은 모닝빵

 

전자렌지에 딱! 30초 돌렸습니다.

아주 따꼰따꼰합니다.

 

 

 

 

 

 

치즈가 아주 잘 녹았어요.

냉장고에 샌드위치 재료들이 있다면

냉장고털이 하셔서 샌드위치로 풍성하게

만들어 드시면 더 좋아요

 

그리고 떡볶이나, 토스트, 계란말이에

활용해봐도 좋을거 같아용~

 

 

 

 

 

체다치즈 자체가 워낙 색이 노랗다보니

무슨 달걀 노른자를 터트려 놓은거 같아욤.

 

제가 패키지에 나와 있는 이미지처럼 되는지

빵을 손으로 잘라봤는데요..

웅.. ㅠㅠ

치즈가 광고처럼.. 쭈~~욱.. 안늘어나네요.

 

 

 

 

치즈를 반장만 넣어서 그런건쥐..

쭈~욱은 아니고 조금 끈적~하게 늘어나는게

진짜 달걀 노른자 같았어요.. ㅋㅋ

광고처럼 늘어나려면

치즈를 3장이상 막 듬뿍 넣어야 될거같은..

그러면 늘어난다기보다

그냥 치즈가 녹아서 흘러내리는 느낌?

ㅋㅋ

 

생각보다 늘어나지 않아서 쪼꼼 실망이지만

그래도 치즈맛은 진하고 고소하니 좋아요.

이건 모짜렐라 치즈 만큼 기대하시면 안되구요.

그냥 체다치즈인데 음.. 늘어짐이 있는?

ㅋㅋ 하여튼 뭐..

체다랑 모짜랑 고다가 조합되어 있어

늘어나는 느낌만 살짝 준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