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해산물 밀키트 전문 집어가 메뉴 매콤오징어볶음 후기

by 오늘도 모닝 2021. 10. 24.
반응형

 

요즘은 정말 빠름빠름의 시대!

그리고 간편식이 너무 다양해졌죠.

옛날에는 간편식이라고 해봐야

대표적인게 라면이었는데..

 

요즘엔 배달 안되는 음식이 없을 정도이고

고급요리도 간편한 밀키트로 나오니

저처럼 똥손은 세상 참 편해졌어요.

ㅋㅋㅋ

물론 그만큼 머니가 필요하지만요..

 

 

 

 

해산물 간편 밀키트 전문
집어가 (집어家) - 매콤 오징어볶음

 

 

 

간편 밀키트 전문 집어가의 다양한 메뉴들

 

최근에 집근처에 24시간 테이크아웃

해산물 간편 밀키트 전문 '집어가'가 오픈했습니다.

해산물 밀키트 집어가는 무인점포매장이구요.

24시간 테이크아웃가능하고, 배달도 된다고 되어있는데

배달은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집어가의 메뉴도 궁금하고 맛도 궁금하고..

그래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집어가 메뉴 중 매콤 오징어 볶음

 

해산물 밀키트전문 집어가의 메뉴는 

나름 다양하더라구요.

 

랍스타부터 감바스, 부대전골, 로제찜닭, 해물탕,

오징어볶음, 깐새우장 등..

해물이 들어가는 요리들로 되어 있구요.

 

무인시스템이라 원하는 제품 초이스 후

계산대에서 셀프계산하면 끝입니다.

 

메뉴는 다양한데.. 매장에 제품이 많지는 않았어요.

유통기하는 짧은 편이었는데

매일 제품을 교체하는건지는 모르겠네요.

 

 

 

 

 

 

오징어볶음 정보

 

원재료 정보는 제품 패킹 윗면에 표기되어있고

하단에는 유통기한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매콤 오징어볶음은 매운정도가 3단계?

틈새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하네요.

하지만 전 틈새라면을 먹어보질 못해서.. ㅠㅠ

그리고 매운것도 잘 못먹는다는.. ㅋㅋ

 

집어가 매콤 오징어볶음 메뉴의 가격은

12,900원입니다.

음. 가격은 비싸지도 않지만..

저렴한 편도 아닌거 같아요.

 

 

 

 

 

집어가 오징어볶음 상품구성

 

비닐패킹을 제거하니 내용물 확인이 되네요.

구성은 간단합니다.

 


상품구성

 

오징어볶음 (양념소스+오징어),

계절 채소

 


 

 

 

 

 

 

매콤 오징어볶음 조리방법

 

제품에 들어있는 종이 뒷면에는 조리방법과 

재료구성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조리방법 1

 

팬을 예열한 후 기름을 두르고

오징어볶음을 넣고 2분간 볶아 주세요.

 

조리방법 2

 

매운맛을 원하시면 청양고추를 썰어서 넣고

계절 채소를 넣고 1분간 볶아 주세요.

 


 

 

 

 

 

매콤오징어볶음 재료 소스와 야채

 

집어가 매콤 오징어볶음 야채와 소스입니다.

 

소스에 오징어가 함께 들어있어요.

야채는 양배추, 파, 양파, 청양고추

이렇게 들어있었구요.

 

원래는 캠핑갈때 챙겨가려고 했는데

그냥 사온 당일에 저녁으로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

 

 

 

 

 

조리 난이도 표기

 

전단지 하단에 표기되어 있듯

집어가 메뉴의 오징어볶음 1팩은 2인분기준,

보관시 기본 냉장보관입니다.

 

그리고 약 7분간 조리하면 요리가 끝나는

난이도는 하.. 의 밀키트 제품입니다.

제게는 최적입니다. ㅋㅋ

 

 

 

 

 

 

 

 

조리방법대로 조리를 해보았습니다.

먼저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오징어볶음을 넣어 지글지글 열심히 볶아 줍니다.

 

 

 

 

 

간편 밀키트 집어가 메뉴로 오징어볶음 완성~

 

함께 동봉된 야채를 넣고 다시 볶아 주었어요.

청량고추도 썰어서 함께 넣었습니다.

 

그리고 물을 조금 부어 국물이 조금 자작하게해

끓인다음 먹었어요.

 

2인분 기준인데 내용양은 적당한거 같아요.

딱 한끼 먹기 좋은 양입니다.

밥을 볶아먹어도 맛있을 듯하구요.

쌈이랑 함께 먹어도 당연히 맛나겠죠?

 

매운걸 잘못먹는 제 기준으로는

매콤 오징어볶음은 좀 맵긴하더라구요.

청량고추는 넣지말걸 그랬어요.. ㅠㅠ

 

오징어가 그렇게 싱싱한거 같지는 않았지만

한끼 먹기에는 딱인거 같아요.

 

메뉴별로 기준양이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깐새우장은 1인분 기준이지만

다른 찜닭이나 전골, 해물탕은

3인분 기준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로 한번..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