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정통 고급 초콜릿 페레로 로쉐 3가지맛 24t 선물하기 좋아요

by 오늘도 모닝 2021. 10. 13.
반응형

 

 

 

 

페레로 콜렉션
페레로 란드누아, 페레로 로쉐, 라파엘로

 

 

 

 

페레로 로쉐(Ferrero Rocher)

이탈리아의 식품회사인 페레로에서 만든

정통 고급 초콜릿입니다.

 

'로쉐(Rocher)는 프랑스어로

'바위'를 뜻한다고 합니다.

 

 

 

 

 

 

페레로로쉐라고 했을 때 생각나는 이미지가

몇가지 정해져 있지 않나요?

 

제일 먼저 생각나는게 바로

황금빛 포장지와 투명케이스인데요!

이는 바로 고급스러움의 상징이 되었죠.

 

1980년대에는 내용물을 훤히 들여다 볼 수 있게

해주는 플라스틱 상자는 소비자들에게

획기적이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국내 초콜릿 제품들을 보면

대부분 종이로 된 포장지인데 말이지요.

 

 

>> 페레로 로쉐 구성 확인 <<<

 

 

 

페레로 콜렉션 24t 상품구성

 

지금은 초콜릿도 많이 다양해졌는데

예전에는 발렌타인데이나

기타 초콜릿 선물을 할때에는 무조건

페레로로쉐 였습니다.

 

요즘엔 발렌타인데이때에도

직접 정성을 들여 만든 핸드메이드도 많고

초콜릿 제품이 워낙 다양하기도 합니다.

 

제가 생일날 회사직원분께

페레로 콜렉션 초콜렛을 선물을 받았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ㅠㅠ

다 먹고 다시 제가 주문한건데요..

 

오랜만에 페레로로쉐를 먹어 보기도 했지만

항상 황금색 포장지 제품만 먹어보다

이렇게 3종 구성 제품은 처음 먹어봤습니다.

 

 

 

 

 

페레로 3종 좌측부터 라파엘로, 페레로 로쉐, 페레로 란드누아

 

해당 제품은 페레로 콜렉션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제품구성은..

 

페레로 란드누아 8개,

페레로 로쉐 8개, 라파엘로 8개 이렇게

3가지 맛으로 구성된 총 24t 제품입니다.

 


 

좌측 흰색 포장지가 라파엘로,

가운데 황금색 포장지가 페레로 로쉐,

우측 진한 초코색 포장지가

페레로 란드누아 입니다.

 

제가 대부분 먹었던건 황금색 포장지!

바로 이 제품이 페레로 로쉐입니다.

 

 

 

 

 

 

페레로로쉐 초콜릿 영양성분 정보

 

페레로 초콜릿 콜렉션 24t 제품의

총 내용량은 259g 으로

칼로리는 1회 30g 당 181kcal 입니다.

 

초콜릿 제품이다 보니

영양성분 정보에서도 알 수 있듯

 당류와 지방함량이 비율이 높네요

 

 

>> 페레로 로쉐 초콜렛 구성 보기 <<

 

 

 

 

 

 

화이트 아몬드
라파엘로

 

라파엘로는..

화이트 아몬드와 부드러운 필링,

바삭한 웨하스를 코코넛 조각으로 감싼

순백의 섬사함이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화이트 초콜릿은 취향이 아니라

엄청 달거 같다는 고정관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선뜻 손이 안가서

선물받았을 때 회사 실장님께

라파엘로를 몇개 드렸었습니다.. ㅋㅋ

 

그런데 실장님이 드셔보시곤

생각보다 별로 안달다고 그러시더라구요.

잉?? 화이트가 안달다고라..

 

 

그래서 제가 먹어봤는데

정말 극강의 단맛이 아니었어요..

 

화이트 아몬드의 달콤한 맛과

웨하스의 바삭함..

결정적으로 코코넛 가루가 씹히면서

너무 맛있는 거예요..

 

 

 

 

 

 

원재료에 보면 코코넛분말이 25.5%

초콜릿은 들어가지 않았고,

식품의 유형도 초콜릿가공품이 아닌

그냥 과자로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원산지도 폴란드입니다.

 

라파엘로는 담백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코코넛 볼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거같아요.

하지만 맛있습니다.

 

 

 

 

 

 

 

 

 

 

밀크 초콜릿
페레로 로쉐

 

페레로 로쉐는..

통헤이즐넛과 부드러운 필링,

바삭한 웨하스를 밀크초콜릿과

헤이즐넛 조각으로 감싸 황금빛 조화를

이룬 초콜렛입니다.

 

이 제품이 우리가 가장 많이 접했던

페레로 로쉐입니다.

 

솔직히 저는 페레로 로쉐는

해당 브랜드의 모든 초콜렛 제품을

말하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밀크초콜렛 제품의 이름이

페레로 로쉐 더라구요.

 

요건 흔히 알고 있는

그 초콜렛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로 페레로의 오리지널 초콜렛이죠!

 

페레로 제품은 초콜릿과 함께

식감을 느낄 수 있어 맛있는거 같아요.

 

 

 

 

 

 

황금빛 포장 페레로 로쉐는

라파엘로와 달리 초콜릿가공품이고

재료 또한 밀크초콜릿이 30%,

 

원산지도 이탈리아..!!

이것이 바로 페레로 로쉐의

이탈리아 정통 초콜릿 되겠습니다.

 

 

 

 

 

 

 

 

다크 초콜렛
페레로 란드누아

 

페레로 란드누아는..

다크초콜릿 펄과 부드러운 필링의

섬세하고 진한 맛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초콜렛입니다.

 

밀크초콜렛보다 조금은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초코덕후분들은

좋아하실 듯합니다.

 

 

 

 

 

 

다크초콜릿인 란드누아의

원산지는 이탈리아가아닌 독일입니다.

 

란드누아 제품도 초콜릿가공품으로

다크초콜릿 함량이 40.5% 이니

진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아주 굿이겠죠~

 

 

 

 

 

 

 

이렇게 페레로 콜렉션 24t 는

코코넛, 밀크초콜렛, 다크초콜렛을 골고루

먹어볼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

선물하기에도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꼭 기념일이나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달콤한 간식이 당길때나

스트레스로 당보충이 필요할 때를 위해

하나씩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ㅎ

 

 

구매링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