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초코덕후들이 좋아할 칙촉 티라미수 진한 커피향까지~

by 오늘도 모닝 2021. 10. 16.
반응형

 

 

 

 

요즘엔 계속 초코과자들만 업뎃이네요..

그렇다고 완죠니 초코덕후도 아닌뎅

근데.. 또 초코가 맛있기는 하다는 게.. 웅.. ㅠㅠ

 

 

 

 

 

 

롯데 초콜릿이 덩어리째!
칙촉 촉촉 티라미수

 

 

칙촉 촉촉티라미수 패키지

 

티라미수는 다들 알고 계시잖아요

맛있다는 걸~ ㅎㅎ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당연히

기분이 좋아지죠~

 


티라미수는..

 

커피, 카카오, 마스카르포네 치즈, 계란 노른자 등의

재료로 만든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디저트입니다.

 

원래 티라미수(tiramisu)는 

이탈리아어로 '밀다, 잡아당기다'를 뜻하는

티라레(tirare)에다 나를 뜻하는 미(mi),

위를 나타내는 수(su)가 합쳐진 말로

직역으로는 '나를 들어올리다' 이지만

의역으로 '기운나게 하다' 혹은

'기분이 좋아지다' 등의 의미를 나타냅니다.

 

그만큼 열량과 영양이 높고

정신이 번쩍 날 만큼 기분 좋은 맛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디저트이지만

티라미수가 요리책 등에 나온건 1980년대로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계속 티라미수에 대해 쓰고 있다보니

왜 군침이 도는 걸까요?

 

 

 

 

 

 

칙촉 촉촉 티라미수 주요 재료

 

칙촉 촉촉 티라미수는 크림치즈 칩이

콕콕 박혀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그냥 칙촉 티라미수 아니구요.

칙촉 촉촉 티라미수입니다.

촉촉타입 쿠키~!

 

새로나온 신제품은 아니지만

기존 오리지널 제품도 맛있거든요.

오리지널은 초코칩이 덩어리째 박혀있는데

칙촉 촉촉 티라미수는

초코칩이 아닌 크림치즈칩입니다.

 

초코와 크림치즈, 그리고 커피조합!

맛없을 수 없는 조합입니다.

ㅋㅋ

 

 


총 내용량은 90g, 칼로리 435kcal

 

크림치즈칩 23%, 

화이트초콜릿 2%, 커피 0.1%

 


 

 

 

 

원재료, 영양성분 정보

 

패키지 박스 측면에 원재료명과

영양성분 정보가 표기 되어 있습니다.

 

나트륨 20%, 지방 46%, 포화지방은 100%

한마디로 맛있다는 이야기지요.. ㅋㅋ

 

 

 

 

 

칙촉 촉촉티라미수 내용물

 

박스 안에는 개별포장된 칙촉이

6개 들어있습니다.

 

저건 다이소갔다가 집어온거라

다이소 판매가 2,000원 이었구요.

마트에는 더 저렴하더라구요.

 

총 내용량이 90g이니

개별 포장된 1개가 15g씩 이겠네요..

음.. 칼로리는 약 72.5kcal

 

참.. 몬스터 칙촉도 있더라구요.

완전 빅사이즈 ㅋㅋ

 

근데.. 음식은 너무 대용량은 맛이 덜하죠

뭐든 약간 부족한 듯 먹어야 맛있는거 거든요.

양이 많아서 먹다가 질리면

다시는 안먹게 되니깐

아쉬운듯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칙촉 촉촉티라미수 개봉~

 

와~ 진짜 봉지 개봉하니깐 커피향이~

쿠키지만 무슨 티라미수 케익향이 나더라구요.

향이 크~ 정말 좋아요.

저는 커피를 안마시지만 커피향은 좋아하거든요.

향이 진짜 진해요!

 

 

 

 

 

 

베일 벗은 칙촉 촉촉티라미수 뙁!

 

와우~ 크림치즈칩 보이시나요?

큼지막한 크림치즈칩이 자리를 잡고 있네요

크림치즈칩이 전체 성분의 23%

뭐.. 많이 넣었다는 얘기지요.

주재료가 많이 들어가면 맛이 진해지죠

 

 

 

 

 

칙촉 티라미스 측면, 뒷면

 

측면에서 보면 크림치즈칩이 두툼하게

들어있는게 보이시죠?

뒷면에도 보일정도로 속을 꽉 채웠어요.

 

 

 

 

 

 

 

티라미수의 향을 느끼면서 한입 뇸뇸..

아C.. 맛있네요.. JMT ㅋㅋ

 

쿠키지만 부드러운 케익처럼 촉촉합니다.

저는 딱딱한 쿠키 취향아니거든요.

촉촉한 쿠키에 크림치즈칩이 씹히면

짭쪼름한 치즈맛이 올라옵니다.

 

커피, 초코, 크림치즈 조합은 굿입니다.

여기에 커피 한잔 더하면..

우울한 기분일 때나 스트레스 받을 때

한봉지 순삭이지요~

ㅎㅎㅎ

 

커피랑 잘 어울리는 디저트입니다.

칙촉 촉촉 티라미수 다들 드셔보셨죠?

 

 

 

 

▲ 커피와 잘 어울리는 초코 디저트

▲ 초코덕후라면 이정도는 먹어줘야죠!

▲ 모카향 아이스샌드는 또 못참쥐!

▲ 새콤달콤 파이에 커피는 어떠세요?

▲ 커피와 잘 어울리는 뜬금 팝송 BGM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