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배달의 민족] 새마을식당 열탄불고기세트~

by 오늘도 모닝 2021. 8. 20.
반응형

 

 

 

 

밥상차리기 구찮을 때 많죠?

특히!! 주말이나 집에서 뒹굴거릴 때 말이죵~

 

구차니즘 속에 단비!

우린

#배달의민족

ㅋㅋ

원래 #새마을식당

앱에 없었는데 최근에 새로 생긴거 같아요.

일단 열탄불고기세트로 주문접수!

40분예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더라구요.

주문하고 씻고나왔더니 도착했더라구요.

열탄불고기세트(매운맛)에는..

열탄불고기, 김치찌개, 공기밥(+계란후라이), 상추+깻잎 몇장

그리고

밑반찬으로 갓김치짱아찌가 오는데

이 짱아찌가 맛나다고하더라구요.

저는 갓김치 특유의 향을 안좋아라해서

 

 

 

 

 

 집에 있던 고추까지해서 한쌈 싸먹으니~~

음.. 아주 꿀맛입니다.

 

 

 

 

근데 매운맛이라

역시 매워요 ㅋㅋ

김치찌개는 제 입맛에는

좀 많이 짜요

그래도 이정도면 괜츈

다음엔 간장으로 먹어봐야겠어요.

 

 

 

배가 고파서 오자마자 먹느라 사진도 별로 못찍었네요..

언니가 배고플 때 사진찍으면

짜증난다구.. ㅋㅋ

 

 

 

손편지랑 간식도 챙겨주셨더라구요.

포테이토 과자랑 젤리가 있었는데

이것 역시 밥먹고

젤리는 한봉지 쓰~읍하고나니

사진찍을 땐 포테토 과자만 딸랑 남았네요.. ㅋㅋ

이렇게 저녁한끼 해결은했는데..

먹고나면 꼭 후회하죠.

일회용 쓰레기들..

아.. 배달시켜먹지 말아야되는데 말이지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