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서주 수박빙수 맛있어요~

by 오늘도 모닝 2021. 8. 23.
반응형

 

 

 

 

요즘 빙수 아이스크림이 엄청 다양해졌는데요.

조금 늦었지만 다양한 빙수맛을 경험하고 있는 있습니다.

여름엔 그저 시~원~한 것이 최고지요!

 

 

 

 

 

 

 

수박빙수라고 하니 수박바 생각나시 않으신가요?

네.. 저도 수박바가 빙수로 나왔네? 라고

당연히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수박바는 ㄹㄷ이구요

빙수제품은 서주 수박빙수 라는거~

브랜드가 다르더라구요.

 

 

 

 

 

 

 

 

다른 빙수들처럼 스푼은 뚜껑에 숨어있어요.

살짝 벗겨내면 숟가락을 획들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

 

 

 

 

 

 

 

영양정보에 보면

내용량은 280ml, 230kcal로

비빙수보다 양은 많고

칼로리는 훨씬 가볍네요.

 

 

 

 

 

 

 

뚜껑을 개봉하니 내용물이 제가 생각했던

팥빙수처럼 되어 있지 않더라구요..

 

수박바처럼 빨간부분과 초록부분이 분리?

되어 있었어요..

보구선 오~ 신박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초록색은 생각도 못하고

그냥 수박맛 얼음빙수일꺼라 생각했거든요.

근데 저렇게 초록색 아이스크림이 뙁~!

 

 

 

 

 

 

 

예쁘지 않나요? ㅋㅋ

저 그린색 아이스크림 맛이 궁금했거든요.

수박바는 아래쪽 부분이 샤벳트잖아요.

그래서 샤벳트인가.. 했는데

그러기에는 너무 질감이 묵직해보이죠

 

 

 

 

 

 

 

 

서주 수박빙수는 우유를 따로 넣을 필요가 없어요.

음.. 수박빙수에는 팥빙수처럼 우유를 넣으면

왠지 맛이 더 이상할거 같은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어쨌든 이번에는 우유없이 그냥

그린색부분과 빨간색부분을 함께 떠서

먹어 보았습니다.

 

 

 

 

 

 

 

음.. 그린색 부분은 멜론맛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빨간색 부분은 수박맛이 맞구요.

수박농축액에 얼음을 넣고 갈은 맛..

약간 수박바랑 비슷한듯.. 다른 맛입니다.

 

굳이 따지자면 저는 수박바가 더 맛있습니다.

수박바는 진한맛이고

수박빙수는 얼음 때문인지 조금 가벼운맛 정도?

 

ㅋㅋㅋ 빙수는 약간 맛이 다르더라구요.

그래도 새로워서 먹어볼만 합니다.

또 계속 먹으니깐 맛있어요.

 

아이스크림이랑 얼음이 잘 섞이지 않는 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디테일하게 수박바에도 있던

수박씨도 있습니다.

당연히 수바씨는 초코맛입니다.

 

개봉했을 때의 비주얼은 예쁘지만

먹을 때는 조금 난감하더라구요.

이걸 섞어 먹어야 하는 건지..

따로 먹어야 하는 건지..

 

그리고 그린색이 아이스크림이라

잘 섞이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따로 먹는게 좋은 듯 합니다.

 

어차피 빙수는 시원한 얼음맛으로 먹는거니

이정도의 수박빙수라면 수박바맛도 나고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도 또 사먹을거 같아요..

달달하고 수박맛도 나고 멜론맛도 나고~

저는 좋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