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금요일은 치킨데이~ 국민35통닭 화곡점 후기

by 오늘도 모닝 2021. 8. 20.
반응형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직장인에게 금요일이란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요일이죠..ㅋㅋ

특히 퇴근시간이 다가올수록

없던 기운이 막.. 막..

솟아나죠..

 

 

 

회사에서는 그렇게 머리가 아프고

막.. 열도 나는것 같고..

나 코로나인가 싶은 의심병이 몽글몽글..

 

 

 

 

 

 

버스에서 내리는 순간

메롱인 컨디션이 어디갔는지

머리속에서 지워지고

어느덧 언니가 얘기한 마트 앞

생긴지 얼마안된 치킨집 앞에

이미 줄서있는 나를 발견합니다.

ㅋㅋ

 

 

 

항상 교촌을 즐겨먹었던지라

여긴 처음인데 전 양념치킨을 좋아라하고

언닌 옛날통닭을 좋아하는데

딱 언니가 좋아하는 스퇄이네요.

통으로 튀겨주는 옛.날.통.닭

국민35통닭

1마리에 3,500원(현금결제시)

2마리 7,000원

3마리 10,000원

메뉴가 통닭만 있는줄 알았는데

새우튀김이랑 다른 세트메뉴도 있고

3+1로 생맥주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매장앞에서 아저씨들이 치맥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오~ 가격 괜츈한데..

그래서 3마리를 사오라고했고만..

그렇단말이쥐..

 

 

 

 

먹어보지 않았는데 세마리는 쫌..

사쥬가 병아리만하다고 하니

그냥 두마리만 주문하고

5분정도 기다리니 따꼰따꼰한 통닭이 내손에..ㅋㅋ

양념소스하나랑 무하나 추가하여

쫄랑쫄랑 집으로 자가배달~

눈누랄라~~

예쁜그릇에 세팅같은거 없어요..

구냥 노랑봉투 벅벅 찢어서

사진한장 남기고 먹방시작~

별기대없이 먹었는데

의외로 내스퇄~

부드럽고 촉촉한 스타일을 좋아하신다면

안좋아하실 수 있을듯..

전 삼겹살도 소고기도 과자같이 구워먹는 스타일인데

통으로 바싹 튀겨서 껍질도 바삭하니 좋고

괜찮았어요.

교촌 한마리가격이

국민35통닭 6마리가격이랑 같으네요

가까우니 배달비도 필요없공

교촌이 워낙 작은닭이라 윙시키면

별로 먹을거리도 없는거 아시죠?

사이즈도 교촌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이래저래 따져도~

가성비 구뜨!

남김없이 1인 1닭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