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롯데 희한한 군고구마 아이스크림 달콤한 디저트~

by 오늘도 모닝 2021. 10. 4.
반응형

 

아이스크림은 여름철보다

추운 겨울에 먹어야 더 맛있다는 정설이 있습니다.

뭐.. 저 혼자만 알고 있는 지어낸 이야기입니다.

ㅋㅋㅋ

 

그런데 제 기준으로는 맞거든요.

여름엔 달달하고 텁텁한 아이스크림으론

더위를 떨치기 힘들잖아요.

 

여름철엔 아이스크림보다는

얼음 알갱이가 많이 들어있는 빙과류

즉.. 음.. 뽕따라던가..

더위사냥이라던가..

뭐.. 대충 그런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

텁텁함을 남기는 아이스크림류보다는 선호하는 편이라..

 

그래서 이번에는 겨울철 디저트로 어울릴만한

아이스크림을 공유해보겠습니다.

 

요즘 저는 이 아이스크림 맛에

퐁~당 빠져있습니다.

ㅋㅋㅋ

 

 

 

 

롯데 희한한 군고구마 패키지

 

 

 

희한한 군고구마

 

 

롯데에서 출시된

희한한 군고구마입니다.

 

혹시.. 드셔들 보셨을까요?

ㅎㅎㅎ

 

예전에는 옥수수모양의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이 있었죠

 

음.. 저는 예전에도

이런류의 아이스크림은

겨울에 즐겨 먹었던거 같아요.

왠지.. 여름에는 손이 잘 안가서

역시 빙과류 쪽으로 많이 먹게 되는 거 같아요.

 

 

 

 

희한한 군고구마 표기된 설명

 

겉포장지에는 나름 콘셉트 설명? 이

되어 있습니다.

 

'고구마는 고구만데..

차갑게 얼려먹는 희한한 고구마'

라고..

ㅎㅎㅎ

 

차갑게 얼려먹는 고구마라..

고구마가 몸에 좋은 건 모두 아는 사실인데

아이스크림도 고구마맛이 날까요?

 

 

 

 

 

 

대표 함유 성분표기

 

고구마시럽 25%,

군고구마페이스트 0.1%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고구마 맛이 나긴 하겠지요?

 

1봉 140ml, 180kcal

와우~ 칼로리가 쎄네요..ㅋㅋ

고구마라 그런 걸까요?

맛있어서 그런 걸까요?

칼로리가 높을수록 맛있다고들 하죠!

 

 

 

 

희한한 군고구마 영양성분

 

포장지 뒷면에는 한 봉지에 대한

영양성분 정보가 잘 표기되어 있습니다.

당류가 24g 24%

당류 성분이 높은걸 봐서

꽤 달콤한 맛이 날 듯한 느낌입니다.

 

그런데 디저트 드실 때엔

그냥 칼로리 생각하지 말고 드셔야 돼요.

왜냐하면..

디저트는 달콤함을 느낌으로

행복감을 느끼지 않나요?

ㅎㅎ

 

 

 

 

 

 

희한한 군고구마 개봉~

 

드디어 희한한 군고구마 개봉~

헉쓰;;;;

 

 

 

진짜 웬 고구마 한 개가 들어있는 비주얼!

ㅋㅋㅋ

개봉하고선 ㅋㅋㅋ 웃었습니다.

고구마처럼 울퉁불퉁함까지

리얼하게 생겼더라고요.

 

 

 

 

 

희한한 군고구마 비주얼

 

이렇게 옆모습을 보니..

또 무슨 바게트같이 생기기도 했네요.

개봉하니 고구마 향이

달콤하게 나더라고요.

 

 

 

 

 

희한한 군고구마 아이스크림 단면

 

겉은 바삭한 과자로 되어 있고요..

과자 속에 고구마 맛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쪽면에는

군고구마 페이스트가 살짝 올려져 있습니다.

 

안쪽 아이스크림 부분은

색이 노란색 꼭 호박고구마 같더라고요.

ㅎㅎㅎ

 

 

 

 

군고구마 페이스트부분

 

과자 부분을 살짝 떼어보면 확실하게

위쪽 사진은 아이스크림 부분만

그리고 다른 한쪽면은

아래쪽 사진처럼 군고구마 페이스트가

살짝 올려져 있는데

저 군고구마 페이스트가 바로

이 희한한 군고구마 맛의 핵심입니다.

ㅋㅋㅋ

 

 

군고구마 페이스트라 쫌 단맛이 강한데요

아이스크림이랑 과자랑 함께 먹으면

달콤함에 자꾸 먹고 싶어 집니다.

 

확실히 군고구마맛이고요.

자꾸 먹으니.. 음..

요즘도 나오는지 모르겠는데

바밤바 맛이랑 조금 비슷한 것 같아요.

바밤바는 밤이 주재료지만

맛은 좀 비슷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아이스크림 할인 매장에서 담아왔는데

1,000원이 었던 거 같아요.

 

한번 드셔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겨울에는 군고구마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