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롯데 설빙 인절미바.. 이것도 신상 아이스크림인가

by 오늘도 모닝 2021. 9. 29.
반응형

 

 

 

 

롯데 설빙 인절미바

 

 

이번에 새로 먹어 본 아이스크림은

롯데에서 나온 설빙 인절미바입니다.

 

요것도 설빙 인절미 빙수를 모티브로 출시된걸까요?

요즘 브랜드마다 신상이 출시되니

아주 제 입이 바쁩네요.. ㅋㅋ

 

새로운 제품이 나온다고 바로 먹어볼 수 있는건 아니지만

이렇게 못보던 제품이 보일때마다

한번씩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매번 마트나 아이스크림 할인매장엘 가면

하나씩 담아오게 되네요.

ㅎㅎ

 

 

 

 

 

설빙 인절미바 패키지

 

설빙 인절미바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400원에 담아왔습니다.

 

1개 75ml, 165kcal

떡시럽 11%, 고소한콩초코 10% 입니다.

 

달콤한 아이스크림이라 칼로리는 어쩔수 없죠!

ㅋㅋ 맛있으면 즐거우니깐.. 패스~

 

 

 

 

 

 

 

설빙 인절미바 떡부분

 

개봉하니 생긴건 꼭 누가바처럼 생겼습니다.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코 옷을 한겹 입었더라고요..

ㅎㅎ

 

한입 크게 앙~하고 베어 먹어보니

아이스크림과 안쪽에 떡부분이 보입니다.

 

음..

떡은 쫄깃한 찰떡은 아니예요..

그리고 떡이 아래쪽까지 다 있는것도 아님..

쪼꼼.. 실망스럽더라구요..

 

그리고 맛은..

인절미의 고소한 맛은 아니고

생긴것처럼 겉에 초코때문인지 누가바맛입니다.

누가바도 고소하잖아요..

근데.. 먹었더니 특출나게 새로운맛은 없고

그냥 누가바맛이네.. 라고 느낄 정도

 

그러고보면.. 기존 오리지널 제품들이

참 잘나온 제품들인거 같아요.

그래서 오랜세월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거겠죠!

역시.. 장수하는 제품들은

다 이유가 있는거더라구요. ㅋㅋ

 

만약 설빙 인절미바랑 누가바랑 둘중

어떤거 먹을거냐고 물어보면..

전.. 누가바라고 할것 같네요~

 

하지만.. 언제나 맛은 개인취향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