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삼립 아시나요 모카맛 아이스크림 샌드 역시 JMT

by 오늘도 모닝 2021. 10. 4.
반응형

 

 

 

 

삼립 아시나요 모카입니다

 

오래전..

막대 아이스크림만 나오던 시절..

아시나요라는 아이스크림이

아주 획기적이었습니다.

단순한 빙과류 아이스크림만 즐비했을 때

아이스크림을 카스텔라 빵으로

덮어주었던 아.시.나.요.!

 

진짜 아시나요 엄청 많이 먹었었는데

어느 순간 요런 아이스크림의

유행이 점점 줄어들고

새로운 아이스크림들이 나오면서

추억의 아이스크림이 되었는데요

 

저는 그래도 겨울철 가끔

아시나요를 찾아서 사먹기도 했는데요

이후에

붕어싸만코처럼

빵이 아닌 과자로 아이스크림을

코팅해서 나오기도 했죠.

 

음..

아닌가..

붕어싸만코랑 같이 나왔나..??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아시나요 모카 주요 원재료

 

많은 분들이 드셔 보셨던 

기존 아시나요 밀크 제품이 있어

아마 어떤 모양을 갖추고 있는지는

다들 아실 거예요.

 

아시나요는 카스텔라가 함께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간단한 디저트로 아주 훌륭하다 생각되는데요

 

이번 아시나요 모카 제품은

유지방 3%,

아시나요 카스텔라 마블 28.31%,

커피 0.43%(고형분 35.5%),

커피 0.32%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카스텔라가 많더라고요.

거의 30%가 빵인 겁니다.

 

가격은 아이스크림 할인매장에서

개당 1,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아시나요 모카 영양성분 정보

 

아시나요 모카의 총 내용량은 180ml

칼로리는 160kcal

생각보다는 슬림한 편이네요.

아이스크림이나 빙과류는

대체적으로 150~190kcal 정도는

되는 듯합니다.

 

자고로.. 디저트는 달콤함이 매력이죠.

그래서 달달해야 되기 때문에

당분도 어느 정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맛있는 거구요.

ㅎㅎㅎ

 

 

 

 

 

아시나요 모카맛 개봉

 

짜~잔!

아시나요 모카맛을 개봉했습니다.

진한 커피 향이 콧속으로 쇼~쇽

 

저는 커피를 마시지 않는데요.

잠을 잘 자고.. 못 자고의 문제가 아니라

커피를 마시면 심장이 벌렁벌렁 거려서.. ㅠㅠ

하지만 커피 향은 너무 좋잖아요

먹는 거와는 다르니깐 향이 좋은 건

저도 느낄 수 있죠.. ㅋㅋ

 

 

 

 

 

 

아시나요 모카 단면

 

아시나요 모카맛을 잘라보았습니다.

뭐 어차피 다 보이는 거라

특별할 것 없습니다. ㅋㅋ

 

아시아요 밀크는 가운데 아이스크림이

밀크라 아이보리 색상이지만

모카맛은 커피가 함유되어 있어

브라운 색상입니다.

 

물론 먹어보면 커피맛입니다.

음.. 더위사냥과 맛이 흡사하죠!

더위사냥보다 좀 더

커피맛이 진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먹기엔 밀크가 더 좋고

모카맛은 커피의 쓴맛이 있어 비추천입니다.

커피를 먹지 않는 제가 먹었을 때에도

약간 쓰다고 느꼈거든요.

 

하지만 더위사냥이나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좋아하실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