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이제야 먹어보는 서주 빵뚜르 옥수수 아이스샌드

by 오늘도 모닝 2021. 10. 6.
반응형

 

 

 

 

요즘 아이스크림 엄청 먹고 있습니다.

와그작.. 와그작..

 

오늘도 며칠 전 처음 먹어본 제품입니다.

 

 

 

 

서주 빵뚜르
옥수수 아이스샌드




서주 빵뚜르 옥수수 아이스샌드

 

옥수수 아이스크림 먹어보셨죠?

옥수수 모양의 아이스크림 저는

엄청 먹었었는데요

그 옥수수 아이스크림의 샌드버전으로

생각하면 될 듯합니다.

 

서주에서 나온 제품으로

빵뚜르 옥수수 아이스샌드입니다.

 

 

 

 

 

 

옥수수 아이스샌드 패키지 포장

 

빵뚜르 옥수수 1봉 기준

총 내용량이 180ml,

칼로리는 195kcal 입니다.

 

옥수수 컨셉 아이스크림 제품이라

곡물가공품 8%(옥수수 81%),

옥수수맛 카스텔라 시트 25%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샌드형 아이스크림으로

위아래에는 옥수수 카스텔라 빵이고

가운데 부분은 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스크림 속에는

옥수수 알갱이가 들어 있는 게 특징입니다.

 

 

 

 

 

 

빵뚜르 옥수수 아이스샌드 단면

 

제품을 개봉해 단면을 잘라 보았는데요

포장지에는 옥수수 알갱이가 함유되어 있다더니

단면을 잘랐을 땐 자른 면에는

옥수수 알갱이가 전혀 안보입니다.

ㅋㅋ

 

 

 

 

요리보고.. 조리 봐도..

어디 있는 거냐..? 옥수수 알갱이는?!

 

 

 

 

 

 

아이스크림 속 옥수수 알갱이

 

그런데.. ㅋㅋ 다른 쪽 면에 일부 보이네요

옥수수 모양이 아니라서

요것이 옥수수 알갱이인지..

껍질인지 알 수가 있어야지요 ㅋㅋ

 

먹어보면 쫀득하니 씹히는 게

요것이 분명! 옥수수 알갱이렸다. 

 

맛은 옥수수 맛이 납니다.

그런데 어딘가.. 쫌 부족하네요

그냥 옥수수 모양의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는 듯합니다.

 

뭐.. 제 개인적인 입맛은 그렇습니다.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에는

초코칩도 들어 있잖아요..

그런데 아이스샌드에는 카스텔라가

추가되어 초코는 없네요

 

 

 

 

 

 

옥수수 아이스샌드 원재료 표기

 

뒷면에는 빵뚜르 옥수수 아이스샌드의

원재료명이 정확히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빵뚜르 옥수수 영양성분 정보

 

그리고..

아래쪽에는 빵뚜르 옥수수의 영양성분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먹었을 때 아이스크림이 좀 짜다..

싶었는데 나트륨 함량이 100을 넘어가네요

다른 아이스크림과 크게 차이는 없겠지만

먹었을 때에는 짜다는 느낌이

제일 먼저 들더라고요.

 

결론적으로 저는 아이스샌드보다는

기존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이 더 나은 거 같아요.

샌드는 재구매는 안 할 각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