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초코 덕후라면 진한 초코맛 롯데 가나 아이스바는 먹어줘야쥐~

by 오늘도 모닝 2021. 10. 9.
반응형

 

 

 

초코속에 또 초코
가나 아이스바



롯데 가나 아이스바

 

초코 덕후이신 분들 계신가요?

저도 초코를 좋아하긴 하는데요..

롯데 가나 아이스바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냥 초콜렛 제품은 먹어봤지만

막대 아이스바로 나온 건 처음 봤거든요.

 

역시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담아왔는데

가격은 600원입니다.

할인점마다 가격들이 조금 차이가 있더라고요.

모든 매장이 600원인지는 모르겠네요

 

 

 

 

 

 

 

와~ 패키지만 봐도 진하겠구나 싶네요

이미지만 봐도 초코 속에 또 초코입니다.

초코 덕후가 아니신 분들은 감당이 안되실 듯..

ㅋㅋ 저도 자신이 없네요.. 

 

보이시나요?

내용량이 75ml,

칼로리가 212kcal 입니다.

 

 

 

칼로리 대박이죠?

거의 일반 막대 아이스바의 2배?

정도는 되는 듯합니다.

 

 

준초콜릿 22%,
과자 6%,
초콜릿 2%,
코코아분말 2%

 

모두 초코, 초코, 초코 ㅋㅋ

그냥 초콜릿을 아이스바로 먹는다.. 는

생각으로 드셔야 될 듯하네요.

 

그런데 솔직히 저는

초콜렛 하나 사면 한번에 다 못 먹어요 ㅠㅠ

아무리 제가 초코를 좋아 해동

ㄴㄴ합니다.

 

 

 

 

 

가나 아이스바 영양성분 정보

 

뒷면에는 원재료명과

영양성분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원재료명 보이시죠?

준초콜릿, 코코아, 설탕, 코코아분말,

또 초콜릿, 코코아 어쩌고..

 

영양정보도 당류가 23%,

지방 22%, 포화지방 47%..

아주 꽉꽉 눌러 담았네요.. ㅋㅋ

 

 

 

 

 

 

가나 아이스바 실물

 

패키지에 나와 있던 대로 초코초코 합니다.

외형으로 봐서는 무슨 크런키바 같네요

 

초코 위에는 블랙 쿠키 칩이

뿌려져 있어 식감을 살린 듯하고요.

벌써 달콤함이 느껴집니다.

 

 

 

 

 

 

초코속에 또 초코 ㅋㅋ

 

한입 앙~ 먹었더니

역쉬~ 또 쫀득한 초코맛 아이스크림입니다.

당충전으로 기분이 UP UP~

 

 

 

 

쿠키 칩이 씹히면서 식감도 괜찮아요

쫀쫀한 초코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고

극강의 달달함이 내 몸속으로

슝~ @@

 

크~~ 너무 달당.. ㅠㅠ

ㅋㅋㅋ

저는 한입 먹고 포기했어요

 

하지만 저희 집에는

진정한 초코 덕후가 있습니다.

너무 맛있게 뇸뇸뇸 잘 드시네요

ㅋㅋㅋ

다 먹고 맛있어서 또 먹고 싶다고..

말하는 진정한 초코 덕후

ㅠㅠ

 

초코맛 아이스콘은 비교불가!

ㄴㄴ

초코 덕후라면..

롯데 가나 아이스바는 드셔 보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