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서주 민트리치바! 민초단을 위한 막대 아이스바

by 오늘도 모닝 2021. 10. 7.
반응형

 

 

 

서주 민트리치바

 

 

서주 민트리치바

 

원래 민트초코가 있었지만

올해 유독 많이 부각되어 대세가 되었지요.

요즘엔 이런 아이템이 뜨면

아이스크림부터 스낵류, 파이류 등

종류별로 출시가 되더라고요.

 

서주 민트리치바를 검색해보니

2019년도에도 있었던 제품인 거 같은데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그것도 물론 민초의 이슈로 먹어본 거지요.

 

민트초코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요

저는 크게 싫어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아이스크림 선택할 때

꼭 선택하는 맛도 아니거든요..

 

갠적으로는 저의 최애가 애정하는 맛이기도 하고

ㅋㅋㅋ

그래서 저도 딱히 호불호가 있지 않아서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눈에 보이기에

담아와서 편견 없이 먹어봤습니다.

 

 

 

 

 

 

민트리치바 주요 재료

 

패키지에는..

'맛있는 민트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초코칩이

전하는 프리미엄 디저트의 감동'

이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샤베트 70ml, 

칼로리는 150kal 입니다.

양에 비해 칼로리는 좀 높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페퍼민트 분말 0.09%,

준초콜릿 4%(코코아 15%, 코코아 분말 2%)

 

잉? 생각보다 페퍼민트 비율이 높지 않아서

그냥 가벼운 민트향 맛인가 생각이 되네요.

 

 

 

 

 

 

초코는 제가 좋아하는데..

민트는 별 생각이 없어서 맛이 어떨지..

무척 궁금합니다. ㅋㅋ

 

패키지처럼 초코칩이 좀 많이 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바람이네요.

 

 

 

 

민트리치바 실물

 

포장을 개봉하고 보니

아이스크림의 색상은 민트 색상이네요.

초코칩이 들어있는 게 보이고요.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흠.. 살짝 민트향이 난다기보다

그래도 민트맛이 많이 나요.

ㅋㅋ 치약 맛입니다.

 

초코칩도 씹히는 게 꽤 괜찮습니다.

극호 하시는 민초단인 분들은

민트향이 좀 약하다 생각되겠지만..

저처럼 호불호가 없는 분들이 드시면

약간 화한 민트향에 좀 놀라실지도.. ㅋㅋ

초코 먹으면서 양치하는 기분이네요

그렇다고 아주 극혐 할 맛은 아닌 듯합니다.

 

음.. 뭐지.. 뭐지.. 하면서

한입.. 한입 먹다 보면 어! 다먹었넹..

ㅋㅋㅋ

 

 

 

 

 

 

 

민트리치바 영양성분 정보

 

패키지 뒷면에는

민트리치바 원재료명과

영양성분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아주 불호하시면 아예 먹지도 않겠지만

딱히 불호가 아니시면

한 번쯤 시원하고 개운한 맛에

드셔 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아이스크림 할인점 기준으로

가격은 개당 400원으로 저렴한데요

다음에 눈에 보이면 담아올지도 모르겠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