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해태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켓 상콤달콤 당충전~

by 오늘도 모닝 2021. 9. 17.
반응형

 

 

 

최근에 과자를 끊어야된다고 생각하면서

마트가면 꼭 하나씩 무언가를 담아옵니다..

과자도 중독이네요..

흐규... 탄수화물 중독 ㅠㅠ

 

하지만 너무 맛있다는 사쉴~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포장

 

올해 샤인머스켓이 완전 인기 장난없더라구요.

온라인에도 오프라인에도..

저도 샤인머스켓 포도 몇번 사먹고..

지금 추석시즌이라 본가에도 보내드리공..

ㅎㅎ

샤인머스켓 너무 맛있습니다.

근데 비싸요.. ㅠㅠ 그춍?

 

 

 

 

당도 높고 씨없는 포도 샤인머스켓 너무 맛있어요

포도는 여름철 많이 먹는 과일인데요. 보통 7월~9월이 제철이라고 합니다. 요즘은 품종이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포도의 제철도 약간씩은 차이가 있습니다. 포도중 샤인머스켓은 8월 하

totoro202107.tistory.com

 

 

 

하지만 이번에 마트에서 담아온 간식은

바로..바로.. 바로..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박스 패키지

 

해태제과에서 나온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입니다

 

마트에서 보고 오~ 신상신상~ 하구선

바로 집어왔습니다.. ㅋㅋ

 

 

 

 

박스패키지 디테일
후렌치파이 영양정보

 

후렌치파이는 많이들 먹어보셨죠?

저도 예전에는 많이 먹었었는데

최근에는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달기도 하고

 

하지만 신제품이 나왔으니 먹어봐야죠!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은

한박스에 15개입입니다.

 

1봉지 13g, 55kcal

15개입 총 192g, 825kcal


 

 

하지만 한박스를 한번에 모두 먹어버리지는 않으니

칼로리 걱정은 잠시 넣어두세요.

과자는 간식이지 주식이 아니니깐요

ㅎㅎ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개별 패킹

 

박스를 개봉하니 개별 포장이 된

후렌치파이가 15개!

 

전체적인 디자인이 그린계열입니다.

아무래도 청포도 제품이라 그런거 같네요.

 

 

 

 

 

 

 

 

후렌치파이 개별 포장 디테일

 

깔끔한 포장으로 내용물이 너무 궁금 궁금~

 

 

 

 

드디어 포장 개봉~

 

으하하하.. 포장을 뜯자마자 포도향이~

빨리 먹어보고 싶었는데

사진찍는다고 참았습니다.. ㅋㅋ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완전 깐 모습 ㅋㅋ

 

궁금했던 샤인머스캣 맛 후레치파이 입니다.

파이 위에 달콤한 샤인머스캣 잼이 가득입니다.

 

 

 

 

 

후렌치파이 앞면과 뒷면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나서 참을 수가 없었는데

그래도 참았습니다.. ㅋㅋ

 

파이의 윗면과 아래 뒷면입니다.

아래쪽은 구멍이 슝슝 나있더라구요.

그동안 파이먹으면서 뒷면은 처음 봤습니다.

 

 

 

 

 

후렌치파이의 옆면

 

후렌치파이는 64겹으로 되어 있습니다.

64겹의 파이 위에 샤인머스캣 잼이 올려져있는데요

후렌치파이가 기본적으로 맛있잖아요.

위에 어떤 잼이 올려져있냐에 따라 

선호도가 좀 갈리기는 하지마

평균적으로 달달하니 맛있죠~!

 

 

 

 

 

한입.. 앙~~ @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옴뇸뇸뇸..

 

으~~ 포도의 상콤한맛과 달콤한맛

달달하니 당충전이 필요할 때 딱입니다.

청포도향이 나서 더 좋아요~

 

한개먹으면.. 두개 먹고싶어지는 맛이죠

ㅋㅋ

개인적으로는 딸기맛보다는

저는 샤인머스캣맛이 더 맛있네요

근데 좀 달아요..

하지만 또 달아야 맛있어요.

 

자~ 이제 지치고 화가날 때..

스트레스 받을 때..

그리고 당충전이 필요할 때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한봉지씩 드셔보세요.

달콤함이 입안에서 샤르르~

기분이 좋아집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