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해초미인 슬림 다시마국수 삶을 필요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by 오늘도 모닝 2021. 9. 15.
반응형

 

 

 

 

 

 

해초미인슬림 다시마국수

 

다시마국수라고 들어보셨죠?

여름에 연예인들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가 많았는데요.

저는 그저 눈팅만하고 있었는데

집에 다이어트 하는 사람이 있다보니

먹어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박스패킹 모습보니 엄청 많이 주문한것 같은데..

그렇게 많은 구성은 아닙니다.

한달 먹을거라고 주문한 양인데 엄청 많아 보이네요

 

 

 

 

 

 

박스안 구성 모습

 

상품구성은..

해초미인 슬림 다시마국수는 180g 25봉,

여기에 소스는 두가지가 들어 있어요.

비빔소스 50g 15봉,

메밀소바용 소스 50g 10봉,

그리고 김스프 1g 5봉.

입니다.

 

 

 

 

다시마국수, 메밀소바용소스, 비빔소스, 김스프

 

검은색 봉지의 소스가 메밀소바용 소스구요.

빨간색 봉지의 소스가 비빔소스입니다.

그리고 김스프는 5개밖에 안들었어요.

 

음.. 소바용에 넣을지..

아니면 비빔소스용에 넣을지는 각자의 취향에 따라..

근데 솔직히 저 김스프 한번 넣어봤는데요

별루예요.. ㅋㅋ

 

저는 구워진 김이 길게 고명처럼

잘려있으려나 했는데 그런게 아니였어요..

그냥 김가루.. 음.. 가루예요.

알갱이 없는 시커먼 스프요.. ㅠㅠ

라면스프처럼..

그냥 안넣는게 더 낫더라구요.

넣으시려면 집에 있는 김을 부셔서 넣는게 

비주얼적으로도 더 좋을거예요.

 

 

 

 

 

 

 

다시마 좋은건 다 알고계시죠?

아래 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바다의 채소 다시마

바다의 채소라고 불리는 다시마는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변비를 예방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오메가-3와 폴리페놀을 함유하고 있으며 단백질과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

totoro202107.tistory.com

 

 

 

 

 

 

 

 

 

해초미인슬림 다시마국수는

완도 해조류 건강 바이오특구에서 직접 생산된 제품으로

100% 완도산 다시마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패키지 봉투에 칼로리 보이시나요?

1회 제공량 보존수 제외하고 180g인데요

19kcal 입니다~!!

두봉지 먹는다고 해도 몇칼로리?

38kcal 밖에 안됩니다.

 

언니는 다이어트중이라

매일 저녁을 다시마국수를 먹고 있어요.

굶으면서 다이어트할 때보다

훨씬 좋다고 하더라구요.

 

 

 

 

 

 

 

보관방법

사실 보관방법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하고 건조한

실온 보관입니다.

굳이 냉장보관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인데

개봉하면 먹을텐데 보관할게 있을까 싶네요.. ㅋㅋ

 

 

영양성분

180g 19kcal 라

나트륨 59.6mg, 탄수화물 1.9g, 지방 1g, 단백질 0.6g

이게 다입니다.

 

 

해초미인슬림 다시마국수는

향료, 전분 무첨가 제품입니다.

 

식이섬유 일일섭취 권유량보다

훨씬 많이 포함하고 있다고 하니 피부에도 좋고

장에도 좋고~ ㅎㅎ

 

 

 

 

 

 

 

소스는 위에서 부터

메밀소바용 소스, 비빔소스, 김스프입니다.

 

앞서 얘기했듯 김스프는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갠적인 견해는 그냥 집에 있는 김 사용하세요.

ㅋㅋ

 

 

 

 

 

 

 

해초미인슬림 다시마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

해초미인슬림 다시마국수는

봉지안에 보존수와 함께 들어 있어

따로 삶아서 준비할 필요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초간단 제품입니다.

 

먼저 면봉지를 뜯고 면을 채반에 담아

보존수를 빼줍니다.

 

그리고 흐르는 물에 면을 부드럽게 헹궈준 후

물기를 빼줍니다.

 

취향에 맞는 소스를 준비하고

면과 잘 섞어서 맛있게 먹으면 끝~!

각종 야채를 넣어주면 더 꿀맛입니다.

 

 

 

 

 

 

보존수를 버리고 헹궈낸 다시마국수

 

보존수는 버리고 물에 여러번 헹궜습니다.

약간 조물조물  씻어주면 좋은거 같아요.

씻어놓고 보니 다시마같이 보이죠?

색도 그렇고..

 

180g 이라 양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일단 식당에 파는 비빔국수 생각하시면

2봉은 드셔야할 양인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양배추를 듬뿍 넣어주었습니다.

다른 야채가 없어서 일단 양배추만.. 넣고

비빔소스로 먹어보았습니다.

 

 

 

 

 

 

 

삶은 달걀하나랑 비빔소스를 넣었습니다.

 

 

 

 

 

 

 

슥슥~ 비벼서 한입 뇸뇸 먹으니..

소스맛이 새콤달콤한게

비린맛이 별로 안느껴지고 맛있어요.

 

참고로 열무김치를 넣어도 맛있어요.

제가 맛있어서 회사 실장님께 추천을 했는데

구매해서 드셔보시구선

열무김치 넣으면 더 맛있다고 하셔서

넣어봤더니 진짜 무슨 그냥 열무국수 같더라구요.

 

 

 

그리고 며칠 후 메밀소바소스로도 먹어봤는데..

음.. 제 취향은 그냥 비빔입니다. ㅋㅋ

 

아무래도 소바용은 물이 들어가니

다시마의 비린맛이 좀 느껴지더라구요..

근데.. 또 실장님 피셜.. ㅋㅋ

김썰어 넣고 참기름 한방울 넣으면

비린맛없다고 하시던데..

저는 그냥 비빔으로만 먹으려구요..

ㅋㅋㅋ

 

부족한 비빔소스는 인터넷으로

비빔소스만 따로 구매했는데 조금 걸쭉하더라구요.

그래도 역시 다시마국수는 비빔이 더 맛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