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는 중화요리맛집 홍차이 마곡점

by 오늘도 모닝 2021. 9. 26.
반응형

 

 

요즘은 배달음식이 아주 메뉴가 다양해졌다.

그때 그 시절엔 중국집만 배달이었는데 말이다.. ㅋㅋ

 

얼마 전 쿠팡이츠로

한결같이 만족을 주는 중화요리 맛집

홍차이에서 새로운 메뉴를 도전해봤습니다.

 

 

 

 

 

쿠팡이츠로 배달시킨 홍차이 메뉴

 

항상 탕수육에 짬뽕이나 짜장을 주문했었지만

이번에는 게살볶음밥으로 선택했어요.

 

음.. 홍차이에서 볶음밥은 처음이었던 거 같아요.

주문할 때 탕수육은 이제 기본이 되었네요..

ㅎㅎㅎ

 

 

 

 

 

홍차이 주문내역 영수증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등심 탕수육, 게살 볶음밥이고

배달비 2,000원이 할인되었습니다.

총 28,000원

뭐.. 홍차이가 싼 가격은 아닙니다.

근데 대부분 메뉴가 맛있으니 괜찮아요.

 

아.. 근데..

요즘 배달앱에 배달비 왜 이렇게 비싼 건가요..

배달비 사악합니다 진짜.. ㅠㅠ

인터넷 쇼핑도 아닌데

배달비가 기본 막 3,000원씩입니다.

이런 말 하면 좀 그렇지만..

그때 그 시절엔 짜장면 배달할 때

배달비 없었단 말이지요

 

 

 

 

 

홍차이 마곡점 등심탕수육

 

이번에는 바싹하게 튀겨달라는 요청사항을 빼먹었는데

그래도 요렇게 노릇하게 튀겨져 왔습니다.

 

 

 

 

홍차이 마곡점 게살볶음밥

 

그리고.. 처음 주문한 게살볶음밥입니다.

비주얼은 일단 합격~!

 

 

 

 

짜장소스와 짬뽕국물

 

게살볶음밥에는

소스인 자장소스와 짬뽕국물이 세트죠!

그리고 그 옆에는 탕수육과 세트인 탕수육 소스~

 

 

 

 

 

탕수육소스

 

탕수육은 부먹파, 찍먹파로 나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찍먹파입니다. ㅋㅋ

탕수육 소스에는 기본 야채와 과일이 들어있는데

특히나 파인애플이 너무 맛있습니다.

 

 

 

 

 

 

 

탕수육이 등심이라서 비계도 없고

냄새도 안나고 두툼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홍차이는 튀김옷이 오버핏이 아닌 스키니.. ㅋㅋ

튀김옷이 얇아서 좋아요~

 

 

 

 

 

 

홍차이 게살볶음밥

 

게살볶음밥도 밥알이 고슬고슬하니 괜찮았습니다.

자장소스에 먹어보니 맛있더라고요.

볶음밥음 밥알이 핵심 아니겠어요.. ㅋㅋ

 

 

 

 

짬뽕국물

 

그리고 함께 온 짬뽕국물도 국물만 있는 게 아니라

이렇게 고기도 듬뿍 들어서 알차더라고요.

홍차이는 해물 볶음 짜장이랑 짬뽕도 맛있거든요

역시 중화요리 맛집 인정입니다.

 

개인 입맛이야 차이가 있겠지만..

중국요리 배달시켜서 후회 안 한 곳은

홍차이가 처음이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센스는 이 음료입니다.

보통은 음료 서비스로 콜라를 많이 주는데요.

홍차이에서는 꼭 매실음료를 함께 주더라고요.

 

처음에는 콜라가 아니라서 실망했었는데

한번 마셔보니 중국음식의 느끼함이

매실을 마시니 입안이 개운해지더라고요.

매실이 소화에도 좋잖아요.

 

그래서 요즘은 매실음료도 식사 후에 꼭 마십니다.

ㅋㅋㅋ

 

발산역 근처에서 중식당 찾으실 땐

홍차이 마곡점 추천드리고 싶네요.

아직 매장에서는 먹어보진 않았지만

음식 맛이야 같겠지만

배달음식보다 따뜻하게 즐길 수 있으니

더 좋을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