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포스트 그래놀라 카카오 호두 아침 간편식 시리얼

by 오늘도 모닝 2021. 9. 25.
반응형

 

 

 

 

시리얼은 아침 간편식으로 정말 좋은데요..

제가 선호하는 시리얼은 마켓오 제품입니다.

그중 오그래놀라 카카오를 너무 맛있게 먹었었는데

가격대도 좀 있고..

아무래도 초코라 자주 먹는건 안좋을 듯하여

같은 브랜드 오리지널도 먹어봤는데 담백하니 괜찮더라구요.

근데 오리지널 실속팩은 일반 마트에서 구하기가 싶지 않더라구요.

실속팩은 인터넷에 찾아봐도 판매하는 곳이 거의 없어서.. ㅠㅠ

 

 

 

 

 

포스트 그래놀라 카카오 호두


 

포스트 그래놀라 카카오 호두

 

이번에는 마트에서 포스트 제품을 담아왔어요.

그래놀라 카카오 호두 입니다.

개인적으로 초코를 좋아해서.. 

카카오 볼이 들어있어서 선택의 우선권이..ㅋㅋ

 

 

 

 

 

 

그래놀라 카카오 30%

 

포스트 그래놀라 카카오 호두에는

그래놀라 카카오가 30%, 호두가 5% 함유되어 있습니다.

호두보다는 카카오의 함량이 더 많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단맛이 많이나는 시리얼을 선호하지 않아서

단맛이 적었으면.. 하는 바램이었습니다.

 

 

 

 

 

포스트 그래놀라 칼로리

 

포스트 그래놀라 제품은 한 봉지에 300g으로

칼로리는 총 1,340kcal입니다.

300g이 총 10회 섭취량이라고 합니다.

 

 

 

 

 

시리얼 내용물

 

포스트 제품에는

달콤 쌉싸름한 카카오와 고소한 맛이 일품인 호두 외

두번 구워 더 맛있는 통곡물 그래놀라와

바삭한 후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봉지 개봉후 제품상태

 

제품을 개봉하면 확일 할 수 있는 내용물입니다.

카카오볼과 바삭한 후레이크가 보입니다.

담백한 맛이었음 좋겠네요~

 

 

 

 

 

 

카카오볼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10회 분량이니 한끼에 시리얼은 30g이 적당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양껏 먹습니다. ㅋㅋ

 

 

 

 

 

포스트 그래놀라 카카오 호두 영양정보

 

통곡물과 카카오, 호두가 들어 있는 제품이라

아연부터 비타민, 단백질까지 영양성분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요.

시리얼 제품은 식사대용으로 많이 선호하기 때문에

영양성분 밸런스가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시리얼을 우유와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통곡물이라 그런지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식감도 바삭바삭하고

가끔 씹히는 카카오볼도 맛있고~

근데 호두맛은 잘 안느껴지더라구요.

함량이 작아서인지.. 

조금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제일 걱정했던

단맛이 강하지 않으니 나름 만족한 제품입니다.

 

 

 

 

 

 

제 마음속에 1등은 마켓오 제품이구요..

포스트 그래놀라 카카오 호두는 2등입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