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종로3가역 생선구이 맛집! 전주식당 맛있는 녀석들 촬영

by 오늘도 모닝 2021. 10. 18.
반응형

 

 

 

저는 종로에 생선구이 골목이 있는 줄 몰랐거든요

예전에 남대문 근처에서 일할 때

남대문 갈치 골목만 있는 거 보구 자주 갔었는데

종로에도 그리고 동대문에도

생선구이 골목이 있더라구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종로 생선구이 맛집 중

종로3가역 바로 앞에 있는 전주식당입니다.

 

처음에는 3대 천왕에 나왔던 한일식당을 가려했는데

제가 방문한 날이 쉬는 날이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옆 전주식당엘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종로3가역 생선구이 맛집 전주식당

 

맛있는 녀석들을 가끔 봤었는데..

예전에 맛있는 녀석들이 촬영했던 곳이

전주식당이더라구요.

 

 

 

 

 

전주식당 영업시간 안내

 

언니가 생선구이를 워낙 좋아해서

일요일 아침부터 가게 되었는데

이렇게 일찍 하긴 할까.. 했는데 왠걸요

아침 8시부터 저녁 9시까지가 영업시간이더라구요.

 


전주식당 영업시간 안내

 

오전 08:00 ~ 오후 21:00

마지막 오더 : 20:00

일요일, 공휴일 15:00

 

휴무일 : 첫째, 셋째 주 일요일

 


 

 

 

 

전주식당 생선구이 전문점 메뉴

 

고등어구이, 삼치구이를 주문했어요.

워낙 손님들이 많이 오니깐 주문하고 기다리고

그런게 없어요..

그냥 앉아서 주문하면 바로 바로 나옵니다.

깜짝 놀랐어요.. ㅎㅎ

 

 

 

 

 

 

전주식당 맛있는 녀석들 촬영

 

맛있는 녀석들은 벌써 3년 전에 촬영했었네요

맛녀석 뿐아니라 타 프로그램도 촬영했더군요.

뭐.. TV촬영이 중요한 건 아니고

제 입맛에 맞아야 맛있는 거죠!

 

 

 

 

 

생선구이에 나오는 돌솥밥

 

저는 이 돌솥밥이 너무 좋아요~

그냥 밥공기보다 훨씬 맛있고 고소하고..

또 무엇보다 누룽지고 맛볼 수 있으니깐용.. ㅎㅎ

 

근데.. 여기는 돌솥밥 양이 엄청 많았어요.

보통 밥공기에 한 공기 나오긴 하는데

여기는 무슨 고봉밥처럼 양이 나오더라구요.

 

 

 

 

 

된장찌게 외 밑반찬
생성구이 한상차림

 

메뉴시키자마자 기본 반찬과 된장찌개가 나오고

이어서 주문한 고등어구이랑 삼치구이가 나왔어요.

배가 고팠는데 기다림없이 바로 나오니

좋긴하더라구요..ㅎㅎ

 

 

 

 

 

고등어구이와 삼치구이

 

밑반찬들이 화려하진 않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보통 일반식당들은 간이 좀 쎈편인데요

전주식당 밑반찬들은 집반찬처럼 간이 약했거든요

그렇다고 싱겁다는건 아니고

짜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맛있는 삼치구이~

 

크~ 생선구이 너무 맛있어요~

생선구이도 삼삼하니 짜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맛집인가.. 

식당에서 짜지 않은 음식을 오랜만에

먹어본거 같은.. ㅠㅠ

 

여기 생선구이는 기름에 튀긴게 아닌

연탄불에 구워서 더 맛있어요

 

 

 

 

 

 

요렇게 짱아찌랑도 함께 먹어보고..

쓰읍~ 아..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생선구이는 매주 회사에서도 한번은 먹는데도

질리지않는게.. 저는 육식파는 아닌듯.. ㅋㅋ

 

 

 

 

 

 

그리고.. 기본으로 세팅되는 된장찌개인데요.

된장찌개 안에는 특별할건 없어요.

재료가 많이 들어간것도 아니었구요.

근데 저는 진짜 전주식당 음식이 짜지않아서 좋았어요.

완전 내 스퇄~

 

 

 

 

 

 

돌솥밥 누룽지 짱 맛있음

 

돌솥밥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누룽지 아니겠어요!

사실 이 누룽지 먹으려고 돌솥밥 먹는거잖아요.

ㅋㅋㅋ 돌솥밥 너무 좋아~

 

누룽지 먹으려고 밥은 좀 남겼거든요.

밥 양이 좀 많기도 했고..

맛있게 먹고 입가심으로 마지막에 먹는 누룽지

구수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전주식당 생선구이

맛있게 잘 먹구 부른 배 통통 두드렸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